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Q 검색
FAQ 검색

렌탈 계약 목록

  1. Q렌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렌탈 신청은,

    고객센터: 070-4146-4050, 010-5518-1197

    또는 

    상품을 결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2. Q렌탈 진행절차가 궁금해요!

    문의를 주시면 맞춤상담을 통해 사업장에 맞는 렌탈견적을 안내해드립니다.

    비용에 대해 컨펌을 해주시고 설치 전 보증금 입금 해주시면 1~2일 내로 설치와 임대계약이 가능합니다. 

    임대계약 후에는 계약기간 동안 유지보수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3. Q렌탈 계약 시 필요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필요한 렌탈계약 필요서류는

    1.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이실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2. 월 렌탈료 자동이체를 위한 출금통장 사본 

    3. 도장 등이 필요합니다.

  4. Q약정기간안에 렌탈계약 해지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안에 계약을 하실 경우 계약서 상에 명시된 계약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되실수 있습니다.
  5. Q사용기간 중 사업장을 이전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일정 협의 후 기기 이전을 도와드립니다.
  6. Q개인도 렌탈이 가능한가요?

    네, 회사가 아닌 개인도 렌탈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렌탈요청시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7. Q보증금은 꼭 내야 하나요?

    기본적인 회사 방침은 보증금을 선납받아야 설치가 진행되는 시스템입니다.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보증금에 관련된 회계 처리가 어려운 고객사는 미리 신청해 주시면 사전 미팅 후 조율이 가능합니다.

  8. Q계약기간이 끝나면 소유권이 이전되나요?

    회사 방침 상 소유권 이전은 진행해 드리고 있지 않으나, 당사와 별도의 계약이 있는 경우는 제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