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Q 검색
FAQ 검색

렌탈 서비스 목록

  1. Q복합기 렌탈, 구매의 선택기준은?

    일반적으로 한달에 2,000매 이상 인쇄해야 할 경우 렌탈을 2,000매 이하일 경우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2. Q복합기 렌탈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초기 구매비용 절감, 소모품 무상제공, 정기점검, 신속한 A/S 등이 있습니다.
  3. Q렌탈비용은 홈페이지에 명시된 대로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된 가격은 기본 제안가격이며, 고객님의 업무환경, 인쇄성향, 사용량, 계약기간 등에 따라 맞춤 견적이 가능합니다.
  4. Q단기렌탈도 가능한가요?

    네, 단기렌탈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 제시되어 있는 렌탈 요금에서 추가 할증이 붙습니다.
  5. Q지방인데도 복합기 렌탈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당사는 전국적으로 협력점이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사무실과 가장 가까운 대리점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소형복합기나 기타 임대상품(공기청정기, 문서세단기) 등의 제품은 수도권에 한해서 진행되오니 임대 전 꼭 가능여부에 관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6. Q한 달에 몇 매정도 사용하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한 달에 용지를 어느정도 출력하는지 확인하기 어렵다면 A4용지를 기준으로 박스단위를 보고 가늠해보시면 됩니다.

    1박스(5묶음)이 2,500매 이기 때문에 한 달에 몇 박스정도를 주문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